내가 존재하는 무한한 삶 속에서는
모든 것이 완벽하고 온전하게 갖춰져 있다.
나는 이제 차분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내 낡은 
패턴을 바라보면서기꺼이 변화를 이룰 것이다.
나는 가르칠 수 있고, 배울 수 있다. 
그리고 기꺼이 변화할 것이다.
나는 이 일을 즐기기로 했다.
놓아줘야 할 다른 걸 발견하면 마치 보물을 찾은 
것처럼 반응하기로 했다.
나 자신이 순간순간 변하는 모습을 보고 느낀다.
더 이상 생각이 나를 지배하지 않는다.
내가 바로 이 세상의 힘이다. 나는 자유로워지기로 했다.
나의 세계에서는 만사가 순조롭다.

해결책이 없는 문제는 없다. 답이 없는 질문은 없다. 
눈앞에 나타나는 모든 불화에 대해 신성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문제 그 너머를 들여다봐야 한다.
싸움이나 혼란이 발생하면 거기서 교훈을 얻어야 한다. 
비난을 삼가고 내면을향해 돌아서서 진실을 찾는 게 중요하다. 
그리고 그런 상황을 만드는 데 일조한 우리 의식 속의 패턴을 
기꺼이 놓아버려야 한다.

자신의 직업을 좋아하지만 충분한 보수를 받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현재의 봉급을 사랑으로 축복하기 시작하라.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를 표하면 그것은 더 
늘어날 수 있다. 더 큰 번영을 향해 의식을 열고, 그 번영의 
일부가 봉급 인상을 통해 다가올 것이라고 긍정 확언하라. 
당신이 봉급을 더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부정적인 이유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회사의 큰 자산이기 때문이라고 
긍정 확언하라. 일할 때는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면 세상은 당신이 지금 있는 곳을 떠나 더 좋은 다음 장소로 
옮겨갈 준비가 되었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지금 그 자리에 있는 이유는 의식이 거기로 데려다 
놓았기 때문이다.의식은 당신을 계속 그 자리에 머물게 할 수도 
있고 더 나은 위치로 끌어올릴수도 있다. 
그건 전부 당신에게 달렸다.

사랑으로 축복하는 건 어떤 업무 환경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다.사무실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그곳에 
사랑을 보내라.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과 공간, 사물을 
사랑으로 축복하는 것이다. 문제가 있는 부분도 사랑으로
축복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이나 상황이 떠오를 때마다 
긍정 확언을 반복한다.
그 상황과 관련해 마음속에 쌓인 부정적인 에너지를 없앤다. 
그러면 생각하는것만으로도 경험을 바꿀 수 있다.

우리가 지금까지 살면서 경험한 모든 사건은 과거에 
품은 생각과 신념을 통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는 당신이 어제, 지난주, 지난달, 작년, 10년, 20년 
30년, 40년 혹은 (당신이 몇 살이냐에 따라) 그 이전에 
했던 생각과 말에 영향을받았다는 의미다.
하지만 그건 과거의 일이다. 이제 완전히 끝났다. 
지금 중요한 건 우리가 이순간 무엇을 생각하고 믿고 
말하느냐다. 이런 생각과 말이 우리의 미래를 창조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가진 힘의 중심축은 현재에 있으며 
이것이 내일과 다음 주, 다음 달, 내년의 경험을 만든다.
자신이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인가,긍정적인 생각인가? 
그 생각이 나의 미래를 만들길 바라는가?

우리는 삶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배우고 있다. 
이건 컴퓨터를 배우는 것과 비슷하다. 
컴퓨터를 처음 사면 기본적인 프로세스를 배우게 된다. 
그리고 그 정도만 해도 벌써 컴퓨터는 기적 같은 기능을 
발휘한다. 하지만 보다 다양한 사용법을 배우면 컴퓨터가 
당신을 위해 해줄 수 있는 일이 훨씬 많아진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인생이 작동하는 방식을 많이 배울수록 
놀라운 성과를 더 많이 올릴 수 있다.


긍정 확언 : 삶에는 리듬과 흐름이 있고 나는 그 일부다. 
인생은 나를 지지하면서 행복하고 긍정적인 경험만 안겨준다. 
나는 삶의 과정이 내게 최고의 이익을 안겨줄 것이라고 믿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