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개념기본서 2-상 (2024년용) 중학 숨마 개념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문제집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2-상

 

2학년 올라가니 수학이 더 어렵더라구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로 수학개념 잡으려고요
개념을 묻고 답하면서 쉽게 이해할수 있어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해요

단원의 핵심개념을 모아 QA를 통한 스토리텔링 강의를 해주고 있어서

이해를 기반으로 공부하기에 참 좋아요

창의적 사고를 위한 Think Math, 재미있는 쉼터 Math Story 가 실려있어서

사고력도 높일수 있고 수학과 관련된 흥미있는 이야기로

머리를 식혀주네요
개념을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개념 Check

틀린문제가ㅏ 있을때는 본문을 한번 더 읽고 지나가면 좋겠더라구요

소단원별로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유형들을 모아 놓은 유형 Exercises

문제 이해도를 표시해 볼수 있어서

내가 어느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살펴볼수 있어요

중단원 Exercises 에서는 난이도 표시와

시험에 출제되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창의융합은 새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수학적 창의성 신장문제로

풀어보니 좋더라는 ^^

한 단원 전체의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시간인

대단원  Exercises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으면 서술형 문제도 잘 풀려요
문제를 풀고 틀린게 나오면 다시 개념을 찾아보고

풀어보니 제대로 풀리네요 ^^;;;; 

수학의 개념을 확장해 교과서 밖의 해결방법까지 논할수 있는 Advanced Lecture
실생활에서 볼수 있는 흥미있는 수학이야기, 수학자이야기를 실어놓은

수학으로 보는 세상 Math Essay

테스트Book으로 다양한 실전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유형, 실력, 대단원 요렇게 3가지로 구분되어 있구요

개념book을 풀고 테스트 book을 푸니 완전 잘 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해설book은

스스로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상세한 해설과 다양한 풀이를 실어 놓아서

궁금할때는 비교해가며 살펴볼수 있어서 좋아요 

최고의 영예를 뜻하는 숨마쿰라우데

그것처럼 중학수학 개념기본서로

개념을 잡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수학에 재미를 느끼고 싶네요

튼튼한 개념 흔들리지 않는 실력을 쌓을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