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2-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문제집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2-상

 

좀더 심도 있는 수학에 도전하려고 만난 친구인데요

실전문제집이라 그런지

다양한 문제들이 많아요

학습플래너와 차례가 함께 되어있어요

핵심개념 특강편 /  내신만점 도전편

나누어져 있어요
핵심개념 특강편에선

핵심개념정리를 살펴보고

문제로 개념을 확인해 볼수 있어요

개념을 잘 이해해서인지 문제들을 다 맞히네요 ^^

학교시험문제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유형들을 모아

개념 정복할수 있게 해주었어요

유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할 때엔 링크된 개념으로 가서

한번도 확인하면 되요

앞에서 익힌 개념과 핵심유형을 연계하여 기출문제들로

실력을 다져야겠죠
기출문제라는데 아직 1단원이라 그런지 어렵지 않게 느껴지네요

개념을 잘 잡아줘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친절한 개념 설명이 문제푸는데 아주 도움이 되더라구요
핵심유형에 맞게 비슷한 문제들을 여러번 풀어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잘나오는 문제, 내신up할수 있는 문제, 서술형문제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로
실력을 골고루 다질수 있게 해주었어요


정답및해설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어서

이해가 잘 되지 않을땐 읽어보면서

 이해를 도울수 있게 해두어서 편했어요 

겨울방학 미리미리 중등2학년 수학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으로 대비할수 있겠어요

기출문제 풀어보면서

수학 개념도 잡고 문제유형도 파악하고

수학 실력도 쌓아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