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4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김영신.안희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룸이앤비 #초등국어 #초등국어독해

 #국어훈련#읽기훈련 #초등국어공부 #초등어휘공부

#국어비문학 #국어독서 #독서훈련 #작문훈련 #글읽기

 #주제찾기 #주제어 #초등국어독해왕 #숨마어린이

 

글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국어 독해왕 4단계

핑크색이 ㅎㅎㅎ 눈에 확 들어오네요


역시나 5일치 씩 묵여져 있어요

끝나고 나면 어휘연습과 테스트가 있구요

1일차에 3가지의 글들이 실려있어서

다양한 글을 읽으면서 읽기능력을 기를수 있네요

혼자서도 알아서 척척 해주니 고맙네요

글 읽고 문제 푸는데 어렵지 않나봐요

가끔 어려운 어휘는 물어보긴 하는데 그래도 내용에서 잘 이해하는 것 같더라구요

핵심어 찾는 문제에서 틀렸네요
전래동화를 읽고 푸는 문제에서 내용파악이 틀려버렸네요

1일씩 풀고 난 다음

한눈에 약점 유형을 살펴볼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 점을 보완하면 되니 말이죠

공연감상문, 설명하는 글

글들을 통해서 공연감상문 쓰는 방법도 익힐수 있어요

강연과 관련된 글이네요

핵심요약을 잘 체크하는 거 보면 신기하다는

ㅎㅎㅎㅎ

다양한 독서를 초등국어 독해왕에서 해결할수 있겠어요

독서훈련은 물론이고 작문훈련,어휘공부,주제찾기 등

요즘 요구하는 능력들을 기를수 있어요

5일동안 공부한 지문 중에서 주요 어휘를 다시 써보면서

어떤 문장에서 사용되는지 볼수 있어요

어휘력 쑥쑥 테스트와 십자말 풀이까지

3단계와 달라진 점이라네요

ㅎㅎㅎ

어휘연습이 많아지고

십자말풀이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점까지 구분해 내는 걸 보면 건성건성으로 하는 건 아닌가봐요^^

글 읽기 능력을 기르고 자신감까지 얻을수 있는 독해왕

자기주도학습까지 되니

꾸준히 해야겠죠

겨울방학이 열공 열기로 후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