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 연습 1 - 글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숨마 주니어 중학 국어
김영신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중학국어 비문학 독해연습 1


이번 수능을 보니 글 읽기 연습이 정말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학교에서 배우기는 하겠지만 집에서도 조금씩 해야 할것 같아서

비문학 독해연습 만나게 되었네요


모든 공부의 기본이 되는 글 읽기

이걸 제대로 못하면 어떤 과목이든 해결할수가 없어요

숨마주니어 중학국어 비문학 독해연습에서는

중 1,2,3 학년에 따른 수준별,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영역의 독서를 위한 교과서 밖 50개의 글감이 수록되어 있어요


5가지 영역에 10개의 글들이 있지요

학습계획표도 짤수 있어요

하루에 2지문씩 읽을면 25일만에 완성할수 있네요

지문이 한페이지를 차지하네요

첨이라 쉽지 않네요

익숙해 지려면 읽고 또 읽고해야겠지요

지문은 길지만 문제는 2~3개뿐이네요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때 독해의 기초Tip을 알려줘서

독해 개념 및 효과적인 독해방법을 익힐수 있어요

5지문씩 풀고나면 제재별로 자주 나오는 어휘를 정리해주구요


어휘를 봤으니 테스트도 해봐야겠죠

어휘는 독해력 향상의기본이 되니 말이죠

예문과 함께 그 의미를 익히면 쉬워요

여기서 끝이 아니네요

정답 및 해설집이 상세한 지문분석과 문제 해설로 이해력을 더 높여주네요

문단의 요지나 오답풀이까지 아주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단지 문제를 맞히고 못 맞히고가 아니라

전체적인 의미를 익힐수 있게 해주어서

이해하면서 독해력을 기를수 있네요

첨이 어렵겠지만

차근차근 찬찬히 다양한 분야의 지문을 읽고 이해력과 사고력도 기르면서

글의 정보를 파악하고 어휘도 익힐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숨마주니어 비문학 독해연습

재미나게 읽어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