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당신을 위해 : 밀야에 연주하는 사랑의 선율
미쓰노 시즈쿠 지음, 시키죠 코나츠 그림, 소얼 옮김 / 코르셋노블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헤이안 시대라고 하나요? 아무튼 옛날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내용이에요.


어머니의 약으로 쓸 도라지를 구하기 위해 산에 올라간 여주는 부상을 당하고 쓰러진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 남자를 구해주게 됩니다. 여주는 아버지가 누군지 모르는 상태로 병이 든 어머니를 모시면서 계부와 의붓여동생에게 구박을 받고 있었는데 여동생을 대신하여 악기 연주를 하게 됩니다. 발 뒤에서 연주를 하고 돌아가는 길에 남주를 마주치게 되고 남주는 여주를 알아보고 다시 데리러 오겠다는 약속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궁에 들어가게 된 여동생을 따라 궁으로 간 여주는 이번에도 여동생을 대신하여 악기 연주를 하게 되었다가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그가 바로 남주..!

그 뒤로 둘이 꽁냥꽁냥 하면서 연애를 하는 내용이 계속 나오는 것인가 했는데 목이 떨어진 인형이 발견되고 일왕을 저주하려고 그런거라는 오해를 받게 되고 이렇게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언제나 범인은 뭐 그런 관계였네요...


내용은 무난무난하게 읽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용과는 상관없지만 전 이상하게 이 시절 책만 보면 남주 머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앞머리가 나와있어도 저시대에 앞머리...! 하고 생각하게 되고 또 상투비슷하게 틀어서 머리를 묶어도 못생겼어..! 하고 생각하게 되고 거참 고민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