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신동 샤오베이, 수학 탐험에 나서다 국제 수학 올림피아드 1위, 중국의 영재들이 읽는 수학 동화 1
리위페이 지음, 이재화 옮김, 최남진 그림 / 그린북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축구 신동 샤오베이 수학탐험에 나서다 

수학신동 딩당은 이상한 초대장을 받고 축구 신동 샤오베이와 함께 신나는 수학 탐험을 

떠납니다. 

빙글나라 총리 빙빙으로 받은 초대장에는 처음부터 수학문제가 나와있고 딩당은 가볍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두 소년은 문제를 하나씩 해결해 나가며 빙글나라로 가서 총리를 만나게 됩니다. 

책안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문제가 있고 딩당과 샤오베이는 재미있게 문제를 

풀어 나갑니다. 

또한 책사이사이 수학용어도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수학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끝마무리에는 책의 내용을 다시 한번 알기 쉽게 정리하여 요약해 줍니다.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두루 읽어 보면 좋을 것 같고 수학영재들의  

수학공부여서인지 조금은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한번씩 읽으면서 

용어와 수학에 흥미를 가질수 있을것 같네요. 

이젠 어려운 수학이 아니라 다가가기 쉽고 나만의 방법의 재미나는 

수학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