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사랑이 딸의 미래를 좌우한다
브라이언 & 캐슬린 몰리터 지음, 유지훈 옮김 / 꽃삽 / 2010년 9월
평점 :
절판


서로  이해하고 아빠와 딸의 관계가 더 가까워졌네요.

6학년인 딸아이와 아빠에게는 웬지 모를 기운이 느껴졌는데 아빠에게 이책을 권해주고 읽은뒤 서로 이해하고

따뜻한 눈으로 바라봐 주는것 같아요.

아이가 어려서 부터 주말 부부로 생활하다보니 아빠와 딸아이가 정을 나눌 시간이 별로 없던 관계로

서로 서먹해 하고 어려워하는 대상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아빠도 또한 좀 아이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질 못하고 말또한 잘 하지 않더라구요,경상도 남자라서 그런지

맘은 아닌데 표현이 서툴러서요.

늘 저는 아빠가 학습에 참여하는 집은 아이들의 성격,성적,남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많고 성향이

나쁜 아이가 없다고 아빠도 좀더 따뜻하고 다정하게 아이들에 다가가 달라고 부탁합니다.

몇번의 설득도 잘안되더니 이책을 통해 뭔가 아빠의 마음가짐에 변화를 가지고 오게 했네요

책속의 아버지도 딸을 지켜주는 영웅이자 울타리 역활을 해주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버지는 딸에게 "사랑한다,미안하다,용서하렴'"사랑하는 딸아 넌 언제나 소중하고 아름다운 아이란다,

나는 네모습 그대로 사랑한단다"

모든 아빠들이 그러하듯 잘 마음은 아니지만 겉으로 이런 표현은 잘하지 못하는것 같다

이젠 사랑하는 내아이를 위해 항상 따뜻한 말한마디로 사랑한다,잘했다,넌나의 소중한 보물이야등

아이와같이 소통할수 있는 아빠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책을 통해 변화된 아빠모습에 감사하고 우리집의 든든한 보호막이자 울타리가 되어준 아빠의

변신에 감사한다.

모든 아빠들이 꼭 읽고 딸이아니더라도 내아이에게 좀더 다정하고 부드러운 아빠의 모습으로 다가갔으면 좋겟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