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라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1.당일 배송 

 난 당일배송 혜택이 참 좋다... ㅎㅎ 

 내 기억으론 당일배송자체가 알라딘에서 제일 먼저 시작한 서비스라고 기억이 든다.(아님 말구) 

우선 당일배송으로 급하게 받아야 할 경우의 서적을 빠르게 받을 수 있으니 좋구 따로 추가 비용 

없이 가능해서 좋구(제주도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전용기 한대 사셨나 ㅎㅎ) 

어쨋든 당일배송이 생기면서 타 업체간에서도 배송에 관해서는 확실히 예전에 비해 오차배송 시 

간이 줄어들었다.  

 2. 알라딘 중고샵 

이 점에 대해선 .... 아직까지 중고를 이용해 본 적이 왠지 믿음이 안가기에 또한 배송비가 붙으니 

오히려 더 비싼 경우의 서적이 다반수다... 

3.추천마법사 

요고 독특한 서비스 맘에 든다 ㅎㅎㅎ 

내가 그동안 구매한 서적 또는 클릭 해본 서적들을 조합해 책을 추천해준다. 

이 서비스는 만족도는 80%이다. 확실히 내 맘을 정확히 알지는 못하고 통계적으로 내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책이 추천되기도 하지만 때론 전혀 알지도 못하거나 사려다 잊고 있었던 책을 쏙 

골라주기에 때론 득템을 하기도 ㅎㅎㅎㅎ 땡큐!! 

4.알라딘 앱 & 모바일 알라딘 

헐 나 스마트가 아녀 ㄷㄷㄷㄷ;;; 

5.고마워요 Tanks To 

요건 적립금 득템의 목적으로 사용 ㅎㅎㅎㅎㅎ 

1%를 추가 적립해주고 다른 분에게도 적립이 되니 서로 서로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되 

는것 같다 

6.나의 서재, TTB 

아 요런거 해보고 싶은데 넘 어렵다. 싸이도 한달 돌리다 도저히 이런거는 반사가주고 관리를 

꾸준히 이어나가야 하기에 시간을 넘 잡아먹구..... 시간 나면 꼭 해봐야지 .. 

7.이벤트 

지금 처럼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알라딘 난 이점이 몇 년째 단골로 이용하게 되는 거 같다. 

적립금 지급 면이라던지 알사탕 ← 이건 최고 ㅋㅋ 알사탕으로 물건을 교환 할 수는 있는데 

선택의 폭은 좁다는 점이 .... 그래도 난 적립금으로 바꿔 먹는다. 이걸로 또 다른 책 구매하는데 

보탠 돈만 해도 ㅋㅋㅋㅋ 

8.반값도서 

몇 만원 넘는 걸 못사고 있던 책을 잘 만 하면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 하지만 그게 언제가 될지는 

ㅎㅎㅎㅎㅎㅎㅎㅎ 

9.최저가 보상 제도 

최저가 보상 제도로 꽤 보상을 받았지만 인x서점에서는 최저가 보상 200%라기에 매번 고민을 

하게 만들기는 한다. 만원 차익이면 2만으로 보상 받는다기에 (그 유혹이 ....) 

그래도 알라딘에서 빌 붙는다........ㅡ..ㅡ . 200%로 해주세요 ~~~ ㅎㅎ 

이 밖에도 알라딘에선 회원들을 위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아 

사랑할 수 밖에 없는것 같다. 서비스 1위 받을 만 해염ㅎㅎㅎ 앞으로도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저도 쭉 알라딘과 함께 할께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