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이번에 사진을 찍으면서 알게 됐어요 상자가 아닌 봉투에도

크기별로 있었다는걸;;; 봉투는 예전꺼에 비해 뭔가 밝다는 이미지

가 강해진거 같아서 좋은거 같아요 예전꺼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올

릴 수는 없지만 회색이라 뭔가 칙칙한 분위기였던거 같았어요.. 

                                                                 



 

 

 

 

 

 

 

 

요건 상자!! 더 큰 것도 있었는데 버려버렸네요 ㅡ..ㅡ       요건 상자 옆면 모습이구요 

 

 

 

 

 

 

 

 

 

 

 

옛날 상자가 하나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이런데서 써 먹힐 줄은. 

 

 옛날 상자 옆면 모습엔 알라딘 주소가 있네요

총 평가:우선 상자는 새로이 디자인 한 마크로 바껴서 심플한 거

같구요 특히 옆면 컬러풀 되어서 보기 깨끗해졌어요 전에꺼는 그냥

딱 봐도 상자 최신판은 디자인 면에서도 활용성이 생긴거 같아요

근데 조금 의견을 제시할께요 봉투는 알라딘 마크가 컬러색인데 상

자는 그냥 파랑색.. 원래 개선한 디자인이 컬러를 상징하는거 아닌

가요? 그리고 하나더요 이건 뭐 그냥 희망사항이지만 옆면이랑은

변화되어서 좋지만 역쉬나 윗면은 여타 회사랑 똑같은 그냥 상자같

은 느낌이 있어요 종이 상자같은 느낌이 아닌 윗면도 컬러를 넣어주

면 한층 더 고급스러워 질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모아서 한 컷 찍어 봤어요 ㅎㅎ

그냥 한 번 책을 배송시키기 위해 쓰이는 일회용품 일 수 있겠지만

작은 부분까지 변화해나가려는 알라딘의 모습이 좋은거 같았구요

한층 더 소비자가 아닌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끼리의 관계가 된거

같아서 기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