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체코 & 프라하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아름다운 예술과 문화의 나라 체코 여행을 도와줄 가이드북으로 중세 시대의 건축물과 세계적인 현대 미술, 문학 유산들을 볼수 있는 나라 체코를 소개하고 여행의 일정부터 관광명소, 그곳의 먹거리, 쇼핑, 물가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체코는 중세 도시가 잘 보존되어 현대적인 문화와 조화를 이룬 나라입니다.
프라하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중세 시대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하여 곳곳에서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양식의 건물을 만날수 있는 곳으로 유럽에서 가장 세련되고 아름다운 도시로 바꾸어 세계에서 여행하고 싶은 핫한 곳입니다.
중세 유럽 특유의 낭만과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블타바 강 옆 레트나공원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구시가지와 카를교, 아르누보의 건축물, 프라하 성 등 거니는 곳곳마다 아름다움과 이채로운 유럽의 문화를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유럽의 다른 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로 여행을 즐길수 있으며 체코의 역사를 간단하게 소개하고 그곳에 숨은 이야기를 담아서 관광지나 중요 건축물의 이야기를 더 자세히 알수 있어 여행의 즐거룸을 높이고 있습니다.
체코는 많은 에술가들이 사랑한 도시라 에곤실레의 흔적을 찾기도 쉽고 모차르트가 사랑한 도시로 그의 흔적들을 만날수도 있는 메력적인 곳입니다.
이책은 프라하를 여행하는 일정부터 코스들 일차별로 상세히 알려주고 이동하는 경로, 교통수단, 숙소 등을 소개하여 여행을 즐기수 있게 해줍니다.
체코는 유럽을 여행할때 경유하는 곳으로 프라하를 들러 대표적인 명소만 보고 다른 나라를 가곤하는데 다양한 체코의 축제며 영화제 등에 맞춰 체코를 여행해도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특히 체코는 곳 프라하하는 공식으로 인식되는 곳인데 이책에서는 체코의 소도시들을 소개하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체스키 크룸로프, 쿠트나호라, 카를로비 바리, 체스케 부데요비체, 플젠, 브루노 등 관광지마다 명소와 먹을거리 등 지도와 함께 소개하여
더욱 좋습니다.
이미 유명하고 잘 알려진 곳도 좋지만 그나라에서 숨어 있는 아름다운 곳을 다녀오는 여행도 매력 있는데
체코는 어는곳을 다니듯 문화유산으로 둘러 싸인 거리를 즐길수 있고 중세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이라
여성들에게 로망을 실현해주는 나라인것 같습니다.
이책은 효율적인 체코여행에서의 동선과 여행 정보들을 담아서 유럽을 대표하는 체코의 매력을 잘 살려 안내해주고 제대로 여행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