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여름방학 하고나니..방학숙제가 오우..ㅋㅋ
대부분 실험. 체험. 만들기.보고서.....
엄마랑 같이해야 완성도가 높아지는 그런 종류의 것들이당..ㅋㅋ


마술Go!! 과학 Go!! 요거 어떨까하여 한번 체험..ㅋㅋ
보면 만화내용이 있고.. 중간중간 한.단원이 마무리될때마다 과학내용이 요약된다!!


나중에는 실제.실험한 내용을 가지고 실험보고서를 쓰면 되겠다 싶다!!
제시되어있는 실험이 아주 복잡한 것이 아니기에..ㅋㅋ
엄마도 아이도 편안히 할.수 있지 않을까 싶당..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