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인성 숲속 이야기!!

총 48가지의 생각할 이야기거리를 던져주고..생각할수 있는 여백을 제시해주는 책이다!!
아직 초1.초2 우리 아이들에게는 혼자 읽기에는 사알짝 낮설어 할 수 있을꺼 같아서!! 내가 읽어주고..아이들과 이야기하는 방법을 택했다!!
물론 그냥 내용을 쭈욱 읽어주면 지루해할지도 모르겠어서!!
저는 제가 미리 살짝 읽고 요약해서 얘기해주기!!
 
그리고..방학숙제 할때 좀 활용해보기로 했다!!
예를 들어 오늘 일기쓸때에는..규중칠우!! 요것을 살짝 읽어주고는!!
우리 아이들의 놀이방 친구들을 골라보고!!
친구들을 소개해보는 일기를 쓰라고 해보았당!!
레고.. 미미..ㅋㅋㅋㅋ
일기를 후딱 써버리는 걸 보고..이.책... 괜츈한데...하는 생각이.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