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딸은 어디 있을까? 그림책은 내 친구 31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 글.그림, 이지원 옮김 / 논장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6 볼로냐 아동도서전에 논장 출판사도 참가했어요.
한국관 부스에서 전 세계의 어린이 책을 사랑하는 독자들과 만난답니다~~

오늘은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 저자 사인회가 있었어요.
이보나 작가님이 아주 열심히 그림을 그려 가며 사인해 주셔서
현장에서 인기만점이었어요~~

올해 볼로냐라가치 특별상 주제가 '장애'여서 그런지,
작가님의 <우리 딸은 어디 있을까?> 사인을 받는 분이 많이 보이네요^^
도서전 부스 안에 있는 서점에서도 <우리 딸은 어디 있을까?> 책을 구매해서
전시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의 숨겨진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바느질 그림책
<우리 딸은 어디 있을까?>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