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2-1 (2023년용) - 새교과서 완벽반영 시매쓰 생각수학 (2023년)
시매쓰수학연구소 엮음 / 시매쓰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알기 문제집으로

씨매쓰출판사의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만나봤어요.


밑줄긋기사진추가

문제집을 풀기전에

간단하게 설명이 있어

유형 파악하기

수월하게 되어 있네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아이들은 만화가 살짝 살짝 들어가면

뭐든 흥미를 가지고

조금은 집중해주는건 다들 그런거죠? ㅎㅎ

뭔가 재미날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 혼자만의 생각?? ^^


밑줄긋기사진추가

만화를 읽고서는

신나게 문제를 술술 풀어나갑니다.

연산은 쉽게 느껴지게..

반복적으로..

실수없이..

중요하죠? 연산이 잡혀야 수학이 제대로 잡히는거죠.


문제집을 보면

부모님 도움 없이 아이 혼자

풀수 있게 잘 설명되어 있어요.

문제집 이름처럼

개념이 쉽게 잡혀

쉬우지는 수학이 될것 같아요^^


밑줄긋기사진추가


그림으로 개념을 쉽게 잡고

문제를 스스로 하나하나 풀면서

문제 유형을 익혀가요..

말 그대로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문제집이에요.

엄마 도움 그리 크게 필요하진 않을 것 같네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정답지도 눈으로 확인하기 쉬워요.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문제 풀어보기.

맘에 드는 부분이죠?

연산이 단순 반복으로 빠지기 쉬운데

방법을 여러가지고 달리해서 풀면

그 또한 사고력 문제가 되는 장점이 있답니다.

밑줄긋기사진추가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아이 스스로 학습하기 참 좋은 교재인것 같네요.

꾸준히 풀려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