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문법 Manual 119 1 - 119개 대표 문장으로 끝내는 숨마 주니어 영어
홍숙한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 수업시간에는

특별히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수업 시간 안에 충분히 자기것으로

소화해내고 잘하더라구요.

별도 문제집 풀어본적도 없었어요.

주변 선배맘 얘기들어보니ᆢ

중학교 영어는 다르다고해요.

국어처럼 영어도 문법이 중요하다고

영문법 책하나사서 제대로 기초부터

잡아야줘야 고생안한대요.

그래서 중학교 영문법 학습서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MANUAL 119'

만나보았어요.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MANUAL 119

중학1학년 영어 교봐서 핵심 문법

119개 30일 완성!!

총 2,000여 개 문항 3단계

반복 학습으로 기초탄탄! 내신 만점!!

 

 

대표 문장 암기표

대표 문장의 mp3 파일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차례

인칭대명사와 be동사, 일반동사, 시제,

조동사, 문장의 형태, 명사와 관사,

형용사와 부사, to부정사, 동명사,

대명사, 접속사, 의문문,

감탄문과 명령문, 전치사

 

 

30일 완성 학습 PROJECT

학습계획표 보고 따라서 학습하면

30일 한달 동안 공부 할 수 있어요.

문법을 따로 공부한적 없어서

학습계획표대로 하기에는 무리고

쭈니는 하루 한장씩 하게 해야겠어요.

 

 

중학교 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대표 문장으로 문법을 배워요.

핵심요점만 나와있어 공부하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핵심개념을 공부했다면

step1 기본문제, step 2 심화문제,

step 3 내신 시험 유형문제

단계별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좋아요.

 

 

 내신 적중 실전 문제

각 핵심 문법 배운 내용을 실전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점검해요.

중요, 고난도 표시된 문제도 있어

그 부분의 개념을 좀 더 챙길수있어 좋아요.

다양한 유형의 서술형 문제도 있어

차근차근 서술형 문제에 겁먹지 않도록

준비할수 있어 좋아요.

 

 

문법 복습 핵심 정리

각 레슨별 문법공부가 끝나면

복습 핵심 문법 정리를 볼수있어요.

다음 레슨으로 넘어가기전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가야겠죠~

 

 

마무리 10분 TEST

마무리 연습을 할 수 있는 문제로

시간체크하며 10분안에 푸는 연습을 해요.

서술형 문제도 있어 시험대비 좋아요.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매뉴얼 119

영어 문법 처음으로 공부하고 풀어보았어요.

인칭대명사와 be동사의 현재 과거형은

쉬운편이라 잘해주더라구요.

리더스북이나 문장에 제일 많이 나오니깐..

그냥 I am~, You are~ 자연스럽게 나오고..

과거는 was, were 는 부사들과 함께

쓰인다는 것을 문제 풀이를 통해 완전 이해했어요.

덕분에 다 맞춰줬네요.

보조칸에 있는 영어 단어 뜻이 따로 나와있어

이건 별도로 확실히 알고 넘어가자고 했어요.

영어 단어 많이 부족하다는 것도 느끼게 되었어요.

문제 풀기 전에 교재탐색 기간에

보조칸에 나온 단어 물어보는데 구멍이 슝슝 보여요.

중학 영문법 매뉴얼 119 영어 문법 뿐만아니라~

어휘력까지 잡을수 있어 좋네요 ㅎㅎ

 

 

정답 및 해설에는 중학 영문법 혼자 공부하는

아이들도 어렵지않게 문장해석이나

문제해설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좋았어요.

각 학년별로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중요 영문법을 핵심문장으로 배울수 있는 책이랍니다.

숨마주니어

'중학 영문법 매뉴얼 119' 교재 덕분에

중학 영문법도 혼자 공부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