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7, 당신의 알라딘 머그컵을 자랑해주세요!


내 아그들
아..이런날이올 줄 알았다면...머그컵을더모아둘걸그랬어요...없어진것도 있는데...ㅜㅜ  이 머그컵들은 한 잔의 차와 함께 제 일상 중 가장 행복한 독서 시간을 같이해 주는 벗들이죠....^^* 

올해엔 가장 왼쪽의 주황색 친구가 왔어요. 요즘 기침으로 고생하는 큰 아이가 유자차 컵으로 좋겠다며..색깔이 그렇대요..겨울과 어울리죠? 바닥엔 알라딘 요술램프 그림도 있고..ㅋㅋ 가운데의 친구는 제가 젤 아끼는 친구예요 크기, 색, 소담스런 느낌.그림까지...참 볼때마다 디자이너가누굴까해요...  

그리고 어제까지 우리집 유자차 당번(?)이었던 젤 오른쪽 친구....너무 유명해서 말 할필요도 없는 그림...정말 제 둘째태교에 도움되는 그림이었어요...매일 차를 마실 때마다...  

이 머그컵의 유혹이 너무 치명적이라 연말에 많이 질러요...일년 내내 조금씩눌러왔던 책 지름신이 저를 지배하죠..ㅋㅋ 그런데 탐내던 다른 사람들에게  기증(?)하여 이 세 친구만 덩그러니 남았네요... 여튼 저를 흐뭇하게 하는 좋은 친구들.. 

*무엇보다도 'need something?'과 'aladdiners only'..요 문구들..참맘에 들어요...특히 후자...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