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세트] 청의 엑소시스트 (총17권/미완결)
카토 카즈에 지음 / 대원씨아이/DCW / 2017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개인적으로 시오미 ? 보다 히로인력이 높다고 생각한, 

살생석의 여우와 관련된 이즈모의 이야기가 끝나고

주인공인 오쿠무라 린이 시오미에게 고백하거나

주인공의 남동생인 유키오에게 있는 사탄의 능력 같은 떡밥이

조금씩 풀리는 청의 엑소시스트 17권입니다. 이번 권의 주인공은

표지에서 보여주듯이 항렬로 따지면 오쿠무라 린의 사매? 에

가족관계로 보면 죽은 아버지가 남긴 누나같은 카라쿠리 슈라의 이야기네요.

슈라가 어디서 살아왔고, 어떻게 시로를 만나 엑소시스트가 되었으며

그녀에게 걸려있는 저주가 어떤 것인지 이야기하면서 결국은

그 저주를 풀기 위해 노력하려는 의지. 삶의 의지! 를 보여주는 권이었습니다.

이 청의 엑소시스트 만화를 제가 보면서도 리뷰하지 않는게 어디서 본 내용인데

어디서 본 설정들인데 싶어서 너무 식상하겠다 는 선입견으로 판단해

리뷰를 안 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살고자 하는 의지를 불태우는 주인공과

그런 주인공에게 감화받아 움직이는 주변 캐릭터들의 성장이 재미있습니다.

이번에 애니도 새로 제작한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솔직히 예전 애니는

오리지널 전개로 갈 때부터 이상해지기 시작했어요 (....)

이번에는 교토 부정왕편부터 시작한다 하니 제가 좋아하는 단무지 눈썹 이즈모 양의

살생석 여우이야기편까지 다루어주면 좋겠습니다.


만화,청의엑소시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