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2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호야 드디어 겨울방학을 했네요 ㅎㅎ

겨울방학동안 알차게 보내기 위해 방학공부계획을 세웠는데요!!

초등국어문제집 초등독해문제집으로는

초등국어독해왕 2단계를 선택해서 매일매일

학습하고 있어요^^

 

 

우리 호야는 공부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매일 정해진 분량의 학습을 꾸준히 잘 해주고 있지요^^

참 기특해요~

초등국어독해왕도 하루 공부량이 4쪽으로 적당해요

매일 2~개의 다양한 글감을 읽고 문제를 풀면서

독해력, 어휘력, 문제해결력이 향상되고 있어요!!

 

이번주에 학습한 06일차~10일차 내용을 살펴볼게요 ㅎㅎ

 

 

우리 호야가 틀린 문제를 살펴볼까요?

내용파악과 어휘 문제를 틀렸네요..

초등국어독해왕은 다양한 종류의 글과 더불어서 다양한 문제로 구성하여

효율적인 독해훈련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요.

학습을 하고 자주 틀리는 문제를 살펴보면 아이가 어느 문제를 어려워하는지 파악할 수 있지요

내용파악의 문제는 글을 다시 한번 꼼꼼히 읽으면서 확인하면 잘 풀 수 있어요

어휘문제는 국어 사전을 찾아보면서 확인했어요 ㅎㅎ

숨마어린이 초등국어독해왕으로 공부하면서 국어사전을 함께 활용하면 더욱 좋아요!!

 

 

소개문 문제가 어려웠나봐요^^;;

소개문에서는 대원시장, 공원 등 우리 동네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지요 ㅎㅎ

내용파악 문제는 다시 한 번 문제를 꼼꼼히 읽어보면서 글 속에서 정답을 찾았어요^^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초등국어독해왕 2단계를 학습하다보니

우리 호야가 내용파악 문제를 자주 틀리더라고요;;

그래서 글을 읽으면서 중요한 내용은 밑줄을 그어보기로 했어요!!

 

 

 

09일차는 모두 정답으로 아주 잘 풀어주었어요 ㅎㅎ

어휘력 체크체크까지 아주 잘 해줘서 기특해요!!

 

 

추론문제 틀린이유는 아침에 일어난 이야기로 시작하여 아침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실수라고 하네요 ㅎㅎ

민영이와 엄마의 대화문제에서는 이모의 딸을 뜻한는 이종사촌과 고종사촌이 헷갈렸대요..

이번기회에 확실하게 구분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문제를 꼼꼼히 다시 읽어 보니 모든 문제의 답이 글 속에 있다고 하네요!!

 

5일 동안 학습한 중요한 낱말을 다시 한 번 확인해요

어휘력 쑥쑥 테스트를 통해 어휘실력도 점검하지요

아주 잘 풀어준 우리 호야 참 잘했어요!!

 

매일 학습하고 스스로 채점까지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초등국어문제집 숨마어린이 초등국어독해왕이에요

해설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틀린문제를 잘 이해할 수 있어요

 

겨울방학동안 꾸준히 학습한다면 우리 호야 독해력향상!! 어휘력향상!!

다양한 글감과 주제를 접하다보니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도가 높아져서

집에 있는 책을 읽는 독서시간이 늘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학습능력의 큰 동력이 되는 독해력!!

숨마어린이 초등국어독해왕과 함께라면 걱정 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