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1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귀요미 혀니 초등준비로 선택한

초등국어 독해왕!!

즐겁게 진도 나가고 있어요^^

 

문단을 이루고 있는 글의 길이가 적당하고

중심내용, 접속어, 내용파악, 글의 종류 등

다양한 문제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어휘력 체크체크를 통해 어휘력도 향상♥

01일차에서는 설명하는 글에서 다양한 직업과

하는 일에 대해 확인했어요^^

접속어를 헷갈려 했지만 앞과 뒤에서 서로

비슷한 내용의 두 문장을 이어줄 때는

그리고라는 접속어를 사용한 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내용 파악하는 문제는 보기와 글을 비교하면서

밑줄 그어가면서 풀면 실수 없이 풀 수 있어요

민속놀이의 종류와 놀이방법까지!!

문제를 풀면서 지식도 향상♥

동요도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신기해했어요

엄마가 노래를 불러주니 까르르~ 재미있어하고

즐겁게 문제를 풀었어요^^

주장하는 글을 통해 분리수거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스스로 분리수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엄마한테도 분리수거는 꼭 해야한다며 ㅎㅎ

 우리 귀요미 혀니도 엘레베이터에서

어른을 만나면 인사를 참 잘해요^^

개똥벌레의 또 다른 이름이 반딧불이임을

알게되었어요!!

우리 혀니 며칠 공부해보더니 초등국어 독해왕

문제풀이 시간이 재미있대요 ㅎㅎ 

 

눈곱은 먼지와 눈물이, 귀지는 땀과 먼지로

만들어진대요 ㅎㅎ

기행문을 읽더니 올해 추석에 경복궁 다녀왔던

기억을 하면서 한참 이야기 하더라고요^^

문제를 풀면서 많은 정보들도 쏙쏙!!

아직은 집중력이 낮은 예비초등생이지만,

9~10문항으로 30분 정도 학습할 분량이라

매일 학습하는데 부담감이 적어요!

문학(동시, 동화, 기행문, 전기문 등)과

비문학(설명문, 논설문, 안내문, 소개문, 실용문

등) 다양한 종류의 글로 구성되어 재미와

흥미를 유발해줘서 좋아요!!

특히 초등학생 수준에 따라 엄선하여

수록했다는 점에서 엄지척!!

글 읽기 능력은 모든 학습의 기본이자

자신감의 시작이래요!!

우리 혀니의 자신감 상승에 초등국어 독해왕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요♥

 

#초등국어독해왕 #초등국어

#초등국어문제집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중학국어1위

#숨마주니어 #숨마어린이

#초등독해문제집 #초등독해왕시리즈

#초등국어독해왕1단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