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2-1 (2023년용) - 새교과서 완벽반영 시매쓰 생각수학 (2023년)
시매쓰수학연구소 지음 / 시매쓰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이 되며 학습에 신경을 좀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어떤 문제집을 골라야 하나 싶던 차~

시매쓰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개정된 교과서 내용을 완벽하게 반영했다고 하니..

울 현수군~ 풀면서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교재를 펼치면 제일 처음 있는 파워북~

파워북에는 수학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 주는 문제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고 하네요~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 수학을 어떻게 활용할지를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답니다~




 


1학기에 무엇을 배우는 지 알수 있어요.

곱셈~

요즘 구구단 외우기를 시키고 있는데 잘 안하려 드는...

곱셈이라는 글자를 보니 부지런히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개념을 꽉 잡아요

기본 개념을 자세하게 풀어 설명을 해주고 있답니다.






유형을 익히는 문제들을 풀어보며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다지고~





실력을 팍 키워요에서 조금 어려운 문제도 풀어본 다음~







마지막으로 단원평가를 풀어보며 마무리를 해요.



 


다음 단원으로 넘어가기 전 쉬어가며 숨은 그림도 찾아 볼 수 있네요~

울 현수군 좋아하겠는걸요~ㅋㅋ








 


엄마가 신학기 준비로 바빠서 이제서야 문제를 풀어봤어요..

울 현수군~ 

개념을 하나하나 읽으며 익히고 문제를 풀어 주고 있답니다.


이제부터 조금씩 꾸준하게 풀며 기초를 탄탄히 다져야겠어요.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