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1월 2주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로 장르적인 매력에서도 내용에서도 다 헤매는 영화..;;; 나름 시간 죽이기 용으로는 뭐...^^ 

 노다메 시리즈의 완결판...이번에는 전편보다 음악 이야기도 많고...전체적으로 이야기의 중심도 잘 살리고 있네요.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는 이 겨울 감성을 충분히 자극할 것입니다. 잭 애프론의 멋진 모습도 한 몫..ㅋㅋ 

 [마다가스카] 감독의, 드림웍스의 영웅 비틀기가 제대로 드러나 있는 썩 재미난 영화네요...김수로 더빙 판도 좋고, 자막판도 좋고...^^ 

 엄마를 찾아 떠나는 꿀벌 하치의 모험이야기...지극히 아동적인 그림체와 이야기 수준입니다...그러나 나이드신 분들에게는 예전 향수를 자극할지도...^^ 

 39세에 요절한 천재 피아니스트 작곡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머니의 치맛바람(?)이 참 안타까웠네요...^^;;; 

 10살 연상의 한국 여성을 사랑하여 한국에 온 쿠바 청년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소리를 소재로 하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단편영화입니다. 뭐 이렇다할 내용은 그닥... 

[러브 & 드럭스] 제이크 질렌할과 앤 해서웨이의 호흡이 돋보이는 그리고 즈윅 감독의 현실적인 연출이 빼어난...이전 로맨틱 코미디와는 사뭇 다른 사랑이야기입니다. 

*** 요 몇 일 날씨가 엄청 춥네요...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