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 지속가능한 미래를 찾아 떠나는 루와 파블로의 세계 여행 한울림 생태환경동화
시릴 디옹 외 지음, 뱅상 마에 그림, 권지현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지속 가능한 내일 을 찾아떠나는 이야기에요.
루와 파블로가 여행을 하며 보고 느끼는 것들을 어렵지 않게 이애기르르 쉽게 잘 풀어 놓은책...
큰아이와 함계 읽었는데..초등 3학년 큰아이도 많은 걱정과 근심으로 이책을 시작했지만...
워낙 미세먼지나 환경에 관심이 많은 아이라..
그런데 이책을 읽고 금심과 걱정은 조금 덜 었다네요..
우리가 노력하면 이세상은 변  할 수 있을것 이라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얻은것 같아 ...읽히고도 보람 있었던 책이네요..
나 또한 세계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야겠어요...

날보며 자라는 아이들...
세계 시민 교육 안내서 같은 역할을 하는책...

읽은후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책..

아이와 함께 읽고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책...

감사한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