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자기계발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도서평가단 8기 '사랑왕'이 선택한 12월의 도서! 

 11월 도서선정의 일정을 몰라서 지난 달에는 도서선정에 참여하지 못해 쌍폭포 같은 눈물을 흘리며 두주먹 불끈 쥐고 울분을 삼키고 있다가 12월 도서 선정의 공지가 뜨자마자 미리 골라놓은 도서를 올려봅니다! 자~ 그럼 한번, 욕심껏 한번 내질러 볼까요~!^^ 

 

1. 뇌내폭풍 

 

  2002년 월드컵과 더불어 기억나는 말이 있다. 바로,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문구. 하지만, 과연 우리네 인생에서 꿈을 이루고 사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어쩌다보니 흘러가는 인생에, 어쩌다 보니 남같은 님과 한 이불서 살게 되는 것이 솔찍한 우리네 우울함 아니던가? 하지만 아직 끝나진 않았다! 꿈을 이뤄주는 마음의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있단다! 보고싶다! 뇌 속에 폭풍을 일으켜 준단다! 아! 읽고 싶고 배우고 싶어라! 나도, 이젠 내 인생의 로망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2. 온!리치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책을 산다. 하지만 정작 부자가 되는 것은 그 책의 저자와 출판사일뿐, 우리네 통장잔고는 줄어만 간다. 게다가 전문적인 재테크 서적은 시장의 상황에 따라 남의 다리를 긁어 주실 때가 많으니... 참 부자가 되는 방법 배우기란 쉽지않다. 진짜 부자가 되는 합리적이고도 검증된 방법이 있을까? 이 의문에 과연 '온!리치'는 대답을 해 줄 것인가! 2011을 앞둔 우리에게 다시금 부자가 되라고 속삭여주는 그 책! 과연 또 다시 허풍만발로 끝날 것인가, 아니면 우리 재정의 터닝포인트가 되어줄 것인가!!

 

 

 

 

  

 

 

 3. 카이로스 

 

   말만 잘해도 인생 참 편해진다. 입심이 경지에 다달으면 돈이 되기도 하고 힘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그게 어디 쉬운가! 그런데 그런 말의 기술을 순간 순간 살아있는 경험으로 전해주는 책이 나타났단다! '카이로스'! 이 책! 왠지 물건의 포스가 살짝 풍겨 주신다. 하지만 아직은 모른다. 읽어봐야 알겠지! 어디, 그 포스는 뻥카일 것인가, 아님 진짜일 것인가?!

 

 

 

 

   

 

 

 

 4. 무엇을 해도 잘 풀리는 사람의 협상기술 

 

   사회생활의 고민 중 가장 어려운 것은 인간관계이다. 그리고 그 인간관계는 협상을 통해 현실화된다. 그렇다면 무엇을 해도 잘 풀리는 사람이란 과연 존재하는가! 개인적으로는 과연 그런 사람이 있을라구~~ 라는 생각이 뇌리를 사~알~짝 스쳐가지만, 분명 그런 사람도 있고 그런 기술도 있다고 유혹하는 책이 등장했다! 이건 그야말로 눈이 번쩍 뜨이는 소식! 그래! 새해를 준비하며 기다렸던 것은 바로 이런 책이었어! 너! 내 고민을 어떻게 알고 있던 것이냐!

 

 

 

  

 

  

 

 

5. 위험한 관계학 

 

   산다는 것은 끝없는 만남이다. 하지만 만남은 관계를 수반하기에, 이 관계란 것이 곧 인생을 꽃피우기도하고 꼬아 주기도 하는 법인지라 사는게 참 쉽지 않다. 그 와중에 사람과 사람간의 그 애매한 역학관계에 관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대답해 줄 법한 책을 만났으니, 그 이름도 참신하다! 이름하여 '위험한 관계학'! 그렇다. 현대 사회를 사는 우리에게 관계란, 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연상시키지 않던가! 어디, 정신과 의사선생님의 촌철살인 입담으로 이 아찔한 줄타기를 신명나는 놀이판으로 만들어주길 바래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