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라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우선 2년 연속 서비스 1위 되신거 축하드리고요 ㅊㅋㅊㅋ 

어느덧 알라딘과 함께 한 시간만 해도 2년은 넘은것 같군요 

전 한 곳에서 주로 쭉 가려는 성격이여서 최대한 혜택을 많이 주는 곳에 정착하기 위해 

인터넷 서점들을 뒤지던 중 알라딘을 발견 !!! 타 사이트를 비교해보니 오 혜택이 장난 아냐 

이 생각이 들고 정착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우선 최고의 서비스들을 나열해 볼께요 

당일 배송 ★★★★★ 

배송 자체는 타 사이트를 비교해 봐도 더하면 더했지 나무랄데는 없다고 생각해요 

예전에는 한 권 만 사도 무료배송이였지만 지금은 신간 또는 1만원 이상구매시 배송이 되었지만 

예전부터 타 사이트에 비해 배송 서비스가 남 달랐슴.... 

우선 당일 배송을 추천한 이유는요 사실 배송이라는게 1분 후에도 무슨 일 이 있어서 집을 비워 

야 할 경우도 있는데 더군다나 내일 이거나 모래에 오는 경우였기에 난감한 경우가 종종 있었습 

니다. 하지만 당일 배송이 생기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변수가 줄어들었기에 편안한 마음으 

로 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을 뿐더러 따끈따끈한 신간의 경우 나오자 마자 바로 받아 볼 수 있기 

에 더욱 맘에 들어요 또한 이용시 새벽에 주문해야 온다가 아닌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서울은 

2시까지면 당일 배송 ~!!! 와우 ㅋㅋㅋ 

추천 마법사 ★★★★ 

요런 획기적인 서비스는 역쉬 알라딘만이 ~~~~ 

첨에 이걸 봤을때는 이게 뭔가 하고 무심코 눌러보기만 했지만 이젠 하루에 한번씩 이용하는 거 

같아요 추천마법사란 여러 방법으로 조사를(?) 해서 책을 권하는 서비스인데 그 동안 구매한 서적, 관심 저자 , 관심 리뷰 오늘 본 서적 뭐 이런거를 짬뽕 해서 권하는데요 사실 말 그대로 추천 

이라 내 마음에 쏙 들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 경우에선 최고에요 

보통 책을 구매할 때는 책의 이름을 알아야지 구매하지 아니면 구매할 수 가 없잖아요 

더군다나 인터넷은 오프라인 서점과는 달리 책을 직접 볼 수 가 없기에 자기가 필요한 정보의 

책만을 보게 되는데요 추천 마법사를 이용하다 보면 어 이거 괜찮은 책인데 이런 책을 모르고 

있었다니 하면서 예상 외로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ㅎㅎㅎㅎㅎㅎ 

알사탕 ★★★★★ 

요즘 보면 타 사이트들도 뭐 이런 식의 이벤트가 있지만 알라딘의 알사탕은 보기도 쉽고 심플하 

게 확인이 되어 복잡하게 얻는 아이템이 아니라 좋아요 

그렇다고 알사탕 적립 방법이 까다로운 것이 아니라 리뷰라던지 게임 ㅋㅋㅋ 이거 더 만들어주 

세욤 틀린그림찾기만 하니까... 총 게임 같은거? ㅋㅋㅋ  

또 서적 구매서 , 깜짝 이벤트 등으로 얻을 수 있어용 !~~~ 

얻은 알사탕으로 뭐하냐묜은요  상품을 구매도 할 수 있고 응모도 할 수 있고 쿠폰으로 교환도 

가능하구 ㅎㅎㅎㅎ 은근히 많아요 전 주로 상품권으로 교환 한답니다.~~ 

이벤트 ★★★★★ 

역시 이벤트 하면 알라딘 !!! 알라딘의 이벤트 하면 대부분 적립금 제공에 관한 건데요 

그래도 엄청 빵빵하게 진행을 해서 한 번 걸리면 대박 !!~~ 요 돈으로 또 다른 책을 ━┏ ;;; 

지금 댓글 이벤트만 해도 만원이 걸렸기에 헤헤헤헤 

이 밖에도 엄청 많은 서비스가 있지만 전 가장 많은 혜택을 보고 차별화 된 알라딘만의 

서비스를 써 보았습니다. 쓰는 동안 정말 알라딘에서 많은 혜택을 보고 만족을 느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걸 보면서 알라딘은 책을 파는 업체라기보단 책을 접할 수 있는 모임의 장 

소 와도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처럼 알라딘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책을 보러 오는것 같아요 

알라딘 사랑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