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먼저 봉투에 대해서 파헤쳐 볼께요 봉투... 사실 책이 봉투에 온다고 한다면 좀 그렇잖아요 

 무지막지한 물건들에 끼어서 올텐데 책이 멀쩡하겠나 싶지만 안을 들여다 보니 수많은 뾱뾱이로 

이루어져 있네효 ㅎㅎ 뾱뾱 

 

 

 

 

 

 

 

 

다음으로 새롭게 바뀐 알라딘 마크 왼: 구판  오: 신판 

예전에 비해 램프가 컬러화 되고 꼬리도 돌돌 말고 있네요 ㅎㅎ 

근데 컬러램프는 봉투에서만 볼 수 있어요 상자에는 그냥 파랑색으로만 

 

 

 

 

 

 

 

 

 이게 풀샷 봉투에 써 있는 당일배송 최근 당일배송이 넓혀졌어요 

압권은 제주도도 가능하다는거 배송비가 더 나갈듯 (알라딘 측에서) 

  

 

 

 

 

 

 

 

 요건 상자 옆면이랑 안쪽 모습이에요  

상자에는 뾱뾱이 대신 저거 공기 뭐시가 장착되있어요 저건 뭔가 고급스러운데 뾱뾱이가 왠지 

더 안전해보여요 저건 좀 신뢰가 ㅋㅋㅋ 

 마지막 샷 ㅎㅎ 

흠 평가를 내리자면 구판 봉투에 비해 (기억하실 분만) 컬러화가 되서 좀 더 책 받을때 기분이 

상쾌하다고나 할까나요? 예전꺼는 좀 봉투가 암울 그냥 봉투였심;;;; 

또한 상자는 구판경우도 그냥 상자같은 느낌이 그런데 첸지 된 상자는 옆면이 컬러화가 되어서 

인지 아기자기한 맛이나고 보물상자가 배송오는 느낌 ㅋㅋㅋ 

어쨋든 디자인 면에서는 확실히 만족해요!!  

 그런데 단지 아이디어를 말하자면요 봉투보다 상자를 활용하기 좋잖아요?  

그런데 상자 앞면에 주소랑 딱 붙여놔서 뜯으면 상자가 ㅈㅈ 이런 경우가 생기는데 그렇다고 안 

할 수도 없고 그래서 주소 붙이는 곳을요 따로 칸을 만들어서 그 부분에는 특수하게 스티커를 뜯어 

도 상자가 찢어지지 않고 깨끗하게 뜯어지는 뭐 그런 기술 ,,,, 도입하면 어떨까 하구요 

상자 옆면은 컬러지만 윗면이랑은 그냥 상자같은 느낌이 나는데 윗면도 좀 컬러화가 되었으면 

어떨까 해요 그렇다고 전부 파랑으로 칠하면 그것도 뭔가 ㅎㅎ

 좀 수정한다면 상자자체만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인증샷을 찍으면서 배송 부분에서 많은 변화와 시도를 하려는 알라딘에게 감사해욧!!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