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열 살이 되면 교육법을 바꿔라
마쓰나가 노부후미 지음, 김효진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 아들 열살되면 교육법을 바꿔라 "

 

- 말 잘 듣는 아이가 아닌 똑똑하고 매력적인 '남자'로 키우고 싶다면 엄마부터 바뀌어야 한다! -

 

 

 

 

제가 오늘 서평하게될 책은  중앙북스의 "아들 열 살이 되면 교육법을 바꿔라" 에요^^

사실 남자아이 둘만 키우다 보니 여자인 엄마의 어려움이 굉장히 큰 것 같은데요~~

좋은 기회로 이책을 읽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이 책은 독보적인 아들 교육관을 담은 <작은 소리로 아들을 위대하게 키우는 법> 의 저자 마쓰나가 노부후미가

다시한번 선보이는 반항기 아들 교육서라고 하네요~~~~!!

 

저자는 이 책에서 자아를 확립하는 시기인 반항기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고, 열 살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아들 교육법을 통해

똑똑하고 매력적인 '남자' 로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수천건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남자아이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에 대한 속 시원한 해답을 주는 이책은

'딸' 로 태어나 '아들' 의 본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다 라고 말하네요~

 

아들가진 엄마들은 크게 공감하면서도 속시원하게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거네요^^

 

 

이 책은 총 6장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각각의 큰제목 안에 소제목의 여러 글들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제 1장부터 보니... 너무나 공감이 되는 이야기들로 가득차 있는거에요 -_-;;;

저희 큰아들 아직 6살밖에 되지 않았지만 한 반항 하거든요 ㅜ_ㅠㅋ 

아들이랑 친구처럼 치내다 보니까 가끔씩 아들이 대들곤 하는데...그럴때마다 혼내면서 후회한답니다 ;;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지......하면서 순간 패닉상태가 되어 버리는 저에게 이 책은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 같아요^^;

참.....사내 아이 키우기 정말 힘드네요... 공부까지 해야하고... 그래서 애초에 저는 딸을 원했는데 흑...

 

 

무튼 이 책을 열심히 읽고 공부해서 아들에게 맞는 지도법을 좀 배워야 겠습니당^^;;

이 책에서 말하듯.... 엄마부터 바뀌어야 한다!!!< 이말을 ....

수긍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에 노력을 해봐야 겠어요ㅡㅡ;

아들이 잘 못된 길로 나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ㅠㅠ

 

 

 

 

▲ 반항기를 극복하는 열두가지 제안!!

이것만이라도 꼭!!!! 지켜야 겠다는 결심이 서네요^^

 

_좋은책... 저에게 꼭 필요한 이 책을 읽게 기회를 주신 맘스쿨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