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하이큐!! 01 하이큐 1
후루다테 하루이치 지음 / 대원씨아이/DCW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미 알만한 분은 다 아시는 대중적인 만화가 되었습니다. 처음 접하게 되었을 때에는 친구추천으로 본 거라 아직 드문드문할 때였습니다. 스포츠만화도 처음이고 고민하다가 전자책으로 처음 스타트를 끊었네요.

 

책 내용은 인생을 정말 열심히 살아가며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살아가는 고교생들의 일상에 관한 내용입니다. 일본같은 경우 동아리 활동이 굉장히 잘 되어있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고 이 책을 보면서 더 느끼게 되는 것 같네요. 물론 현실과 이상은 좀 다르겠지만 그래도 우리나라보다는 잘 되어있겠죠.

 

이 책을 보다보면은 제 학창시절은 어땠는지 떠올리게 되고 물론 그때도 재미있게 놀기는 했습니다만 무언가 확하고 꽂혀서 노력했던 적은 없는지라 부럽기도 하고 만일 돌아가도 할 만한 형편도 아니라 쓸슬하기도 하네요.

 

무튼 각설하고 만일 저기 매니저로 들어간다면 뼈를 묻을 각오정도는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고딩들이 저렇게 귀엽게 놀죠. 새벽마다 일어나서 레몬슬라이스썰어서 절여줄겁니다. 엄마미소 지으면서 계속 봐야지. 머리 스담스담도 해주고 싶어. 왜 이렇게 생각하는 게 기특할까요. 우쭈쭈- 니네 하고 싶은 거 다해라. 라는 얼굴로 계속 보게 됩니다.

 

힐링물로도 괜찮습니다. 적당한 만화를 못 찾았다면 이거보세요. 두번 보세요. 아니 열번 봐도 기분 좋습니다. (그치만 살 때에는 종이책으로 사세요. 전자책 사봤자 다시 종이책 사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