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뷰] 누구나 밤엔 명작을 쓰잖아요
그렇게혜윰 2026/06/24 14:00
그렇게혜윰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누구나 밤엔 명작을 쓰잖아요
- 김이듬
- 10,800원 (10%↓
600) - 2024-12-20
: 5,096
서도전 가려고 나서는 길인데 잘 가는 건가 모르겠다.
가? 말?
아침부터 전복 손질하느라 정신없이 나오느라 김이듬시인 사인회 노려보고 시집 하나 딸랑 챙겨 나왔다. 타이피스트 들러야지!
레모 북클럽이니 레모출판사 부스도 들러야지!
마음 속으로 응원하는 청미도 들러야지!
대형 출판사는 그냥 안 들러도 그만이라는 생각으로 혼자 마실 삼아 다녀와야겠다.
북플에서 작성한 글은 북플 및 PC서재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