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책만 먹어도 살쪄요
  • 건수하  2026-05-19 20:34  좋아요  l (1)
  • 저는 재밌게 읽었습니다 ㅎㅎ 근데 좀 많이 길더라고요. 재미는 마션이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짧기도 하고?
  • 그렇게혜윰  2026-05-19 21:14  좋아요  l (0)
  • 읽은 사람은 다 재밌다고 ㅋㅋㅋ 이걸 더 좋게 평가하는 분들이 많던데요? 영화를 봐야겠다는 의지로 읽고 있어요!
  • 건수하  2026-05-20 13:19  좋아요  l (0)
  • 사실 전 이게 더 재밌었는데.. 너무 길어서요. 다른 사람한테 권할 땐 마션을 권할 것 같아요 ㅋㅋ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