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서  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2-08-21 10:42  좋아요  l (0)
  •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번거로움 판매처 대신 해 사과드립니다.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100자평은 컨텐츠 자체에 대한 소감만을 올려주시는 취지의 코너여서, 부득이 본 글은 감춤 처리 예정인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ona  2012-08-31 13:39  좋아요  l (0)
  • 다른 직원이 받침대 어디에서 샀냐고 물어보아 소개해주려고 들어왔다가 저의 100자평이 없어서 당황했네요. 그리고 물어보지 않고 통보하셔서 좀 불쾌하기도 하구요. 두개를 구입했을 때 두개다 불량이라서 다시 다리를 보내달라고 한 것은 이 받침대 상품 자체의 소감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입니까? 업체에서 바로 보내주셔서 처리가 잘 되어 다시 100자평을 고치려했었는데 참 그렇네요. 추후에 받침대를 구입할 예정인 사람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평이 아닌가요? 알라딘은 누구의 편입니까. 일반 상품몰에서 평이 좋지 않은 물건의 평에 대해서 업체측에서 상품평을 일방적으로 삭제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알라딘에서도 그럴 줄은 몰랐습니다. 이런 식으로 좋지않은 상품의 평을 조금씩 가리거나 안보이게 한다면 잠시 알라딘의 매출은 오를 지 몰라도, 알라딘을 믿고 물품을 구입하는 알라디너들에게 장기적으로 알라딘의 신뢰도가 떨어질 것입니다. 알라딘을 아끼고 자주 사용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좀더 세심하고 책임감있는 관리부탁드립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