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잡다한 공간
  • 고객센터  2009-05-14 15:38  좋아요  l (0)  l  l 수정  l 삭제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직접 고르신 것처럼 흠이 없는 상품으로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받으신 상품이 새 상품 같지 않아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 줄 압니다. 발송하기전 상품 상태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던듯 합니다.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좀더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