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시대적 글쓰기에서 클릭유발 글로 탈바꿈
SVEINO 2024/09/08 00:50
SVEINO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스토리 설계자
- 짐 에드워즈
- 20,520원 (10%↓
1,140) - 2024-08-30
: 8,795
점점 활자의 노출이 줄어드는 현재에서 헤드카피 한 줄이 강력한 힘이자 돈이자 영향력인 시대에요.
활자에 대한 노출 횟수도 빈도도, 집중력도 줄지만, 구매와 유입을 늘리는 것은 한 줄의 글이죠!
동일한 책의 서평, 동일한 주제 피드를 써도 도달이 다른 이유까지 알려주는 책이죠!
반성합니다
“팔리지 않으면,
문제는 제품이 아니라 당신에게 있다.”
“다들 본인에게만 관심이 있다.”
으로 구시대 작법 마인드를 건드리죠.
구시대 작법에 찌든 내 손가락에 두려움 실리죠.
잘 쓸 수는 있을지 의문만 커지는 데다가 자신감 뚝뚝 떨어지는 걸림돌까지 스스로 만든답니다.
도망가고 싶어지지만, 잘 써진 글로 유입 될 고객과 구매콜은 어깨가 쑥쑥 올라가 귀에 닿일 거에요! 그런 카피라이팅에 관한 연습방법과 해결책까지 제시하는 책입니다.
다 읽으면 스스로 작법에 대한 나쁜 버릇에 대한 반성문이 써집니다.
그리고 그 이후 고칠 점&간과한 점에 대한 체크리스트 세부항목이 쓰고 싶어 손이 간질간질 할거에요.
벤치 마킹할 잘 써진 글자료도 모으고 싶고,
스팸레터나 랜딩페이지를 대충 봤던
과거의 자신을 반성하게 만든 답니다.
블로그, SNS, 랜딩페이지, 헤드카피, 바디카피, CAT
현대에 필요한 글쓰기에 필수기술의 집약체
윌북출판사와 인스타그램 글엄에도님에게 도서만 제공받고 자유의지로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