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쪼꼬미 동물병원 6>은 동물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보는 채널 애니멀봐 콘텐츠를 좀 더 깊이있고 자세하게 다룬 만화 동물 백과에요.
각 권마다 흥미진진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주제별로 나누어서 심도 있게 분석하고 설명해주기 때문에 흥미진진하게 동물의 세계를 배울 수 있어요~
한 번 읽기 시작하면 푹 빠져드는 스토리텔링으로 등장인물들과 동물 탐험을 떠나는 간접체험을 할 수 있어서 재밌게 읽을 수 있답니다.

쪼꼬미 동물병원 6권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기묘한 동물들에 대해서 자세히 배우는 시간을 가질 거에요.
그동안 몰랐던 동물들의 새로운 정보를 배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세세한 부분까지 알 수 있어서 재밌네요.
<쪼꼬미 동물병원>시리즈는 매 권마다 새로운 동물들을 만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합니다.
만화와 백과 사전 형식을 적절하게 혼합하여 설명해주니 머릿 속에 쏙쏙 이해가 잘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친근한 캐릭터들과 함께 재밌게 테마파크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동물의 세계를 탐구해가는 여정이 흥미진진하네요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배우고 과학적 사고력도 키울 수 있어서 두뇌 발달, 학업 성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전문가의 꼼꼼한 감수가 더해져 지적인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유익한 교양 상식을 배워갈 수 있어요.
재밌으면서도 깊이 있는 지식 습득까지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 교육적으로도 훌륭한 학습만화라고 할 수 있어요.
쪼꼬미 동물병원 시리즈를 통해서 자연과 지구를 아끼고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키워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어떤 흥미진진한 동물의 이야기가 펼쳐질지 다음 신간이 기대되고 꼭 읽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