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빅뱅에서 블랙홀까지> 는 우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재밌게 읽어 갈 수 있는 교양 만화입니다.
과학 기술이 첨단화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우주의 비밀은 밝혀지지 않은 베일에 싸인 부분들이 많고 미지의 세계로 느껴집니다.
우주 과학은 미래 세대로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친절하게 설명된 이 그래픽 노블을 통해 좀 더 재미있게 천체 물리학과 기초 과학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궁금했던 과학적 호기심을 속 시원하게 설명해주어서 지적인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풍부한 그림 자료들을 통해 기억에 오래 남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몰입이 잘되는 스토리텔링으로 과학이 따분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재미를 느끼면서 과학 지식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의 연구 성과를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위대한 발견에 감탄하고 탐구력을 키워갈 수 있는 콘텐츠가 흥미진진합니다.
난해한 수학 공식 없이도 일상적인 생활 속 에피소드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과학 지식을 전달해줍니다.
위트 있고 유머러스한 감각으로 과학의 기초 원리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기 때문에 머리 아프게 암기할 필요없이 자연스럽게 지식을 흡수하게 됩니다.
그동안 우주를 향한 인류의 꾸준한 집념이 성과를 드러내면서 새로운 발견을 해나가고 있는데 우주는 무한대의 영역으로 앞으로 알아가야할 지식은 무궁무진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공간을 달리는 우주 여행을 하는 콘텐츠를 통해 과학적 사고력을 키워가고 우주에 대한 이해력을 넓혀갈 수 있습니다.
우주를 이해하는 기초 학문인 수학과 물리학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어서 통합과학 공부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우주의 수수께끼를 푸는 여행이 끝이 보이지 않는 과정이라고 해도 우주가 궁금한 학습자들에게 이 책이 쉽고 빠르게 우주를 배울 수 있는 가이드가 되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