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볼 수 없습니다.
집에서 물건정리하고 일하다가 힘들어서 아래층 까페에서 빵과 커피 먹었다
그동안 얕잡아본 내가 잘못이다
내일도 정리 잘하고 29일 이사를 잘 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