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MY BLOG


집에서 물건정리하고 일하다가 힘들어서 아래층 까페에서 빵과 커피 먹었다

그동안 얕잡아본 내가 잘못이다

내일도 정리 잘하고 29일 이사를 잘 해야겠음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