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jhlee님의 서재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끝에서 시작하라
  • 맷 월러트
  • 13,320원 (10%740)
  • 2019-09-23
  • : 141
일으키고 싶은 행동목표를 정하고, 촉진압력과 억제압력을 분석한 후, 그 압력을 일깨우거나 조작하는 방식으로 행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논지의 책이었습니다. 단순히 노출횟수를 늘려 촉진압력을 가하는 것이 광고의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하신다면 유용하게 읽으실 수 있을 듯합니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