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퀸의 정원

지난 주말에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한 농업 박람회를 다녀왔어요.우연히 소식을 접하게 되어 한번 다녀왔습니다.

<양재AT센테에서 일요일까지 했어요>


<행사장 앞에 이런 야외 매대도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거대한 트랙터>

<버섯재배.많은 분들이 사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가지더군요>


2025 농업 박람회에는 의외로 볼거리가 너무 많더군요.농업과 관련된 여러 전시현황과 귀농 그리고 농업과 관련된 사업 아이템등이 매우 다양했어요.하지만 평범한 관람객들이 제일 좋아한 것은 바로 먹거리로 정말 여러 먹거리등을 먹을 수 있고 또 뽑기등으로 쿠키나 떡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도 줄을 서면서 QR등을 해서 떡,쿠키,약과등을 받았고 원판 돌리기를 해서 티백 박스를 받는 행운을 누리기도 했어요^^

<술도 한모금씩 마실수도 있었네요>


농업 박람회라서 아이들은 지루할 줄 알았더니 아이들을 위한 아이템도 무척 많았습니다.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았던 것은 바로 레고존으로 여기서는 실제 레고블록을 조립할 수도 있고 많든 것을 선물로 주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제일 인기가 많았던 곳은 바로 말 산업관 입니다.

<말 모형도 탈수 있어요>

하지만 제일 인기 많았던 것으 바로 미니 포니를 전시해 놓았더군요.워낙 순해선지 아이들이 만져도 가만히 있었고 그래선지 사진도 무척 많이 찍히더군요.하지만 하루 종일 저런 좁은 곳에서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다보니 눈이 멍한것이 너무 피곤해 보여 많이 안쓰러웠습니다.


귀농관련 설문조사를 하면 쌀 1kg도 받을 수 있고 마지막으로 농업박람회 설문조사를 하면 밖 야외매대에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농업 박람회과 볼 것도 먹을 것도 무척 다양하고 많아서 놀랐습니다.초등학생 자녀들이 계신 부모님들이라면 꼭 구경하러 가실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by capi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