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퀸의 정원

윤대통령 부부가 헌정사상 처음으로 부부가 구속되었다고 한다.뭐 미개한 아프리카의 독재국가의 지도자도 아니고 그래도 개도국에서 유일하게 선진국에 올라선 세게 경제순위 10위안에 드는 대한민국 전 대통령 부부 구속이라니 참담하면서 국민으로 낯 부끄럽다고 하지 않을 수 없다.


윤태통령 부부 구속에 대해 일부 극단적인 단체들은 정치적 탄압이라며 윤태동령 부부 석방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고 예전에 민주당과 일부 진보인사들은 조국 부부를 함께 구속하고 사법처리하는 것은 부부를 동시에 사법처리하는 일은 없다고 주장하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이 왕조 국가가 아닌 다음에야 과거 그 지위가 어떠했는지와 상관없이 죄를 지으면 누구나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한다.


윤대통령은 민주당이 국회 다수당이어서 국정 운영에 자꾸 훼방을 놓기에 계엄을 선포했다고 하는데 국민이 민주당을 다수당으로 만든 이유는 윤정부와 국민의 힘이 XX같이 국정을 운영했기에 그런 것인데 그에 대한 반성을 하지않고 21세기에 계엄을 선포하다니 참 어처구니 없는 짓이었다.그리고 그런 생각이 확고하다면 특검에 나와서 그에 대한 생각을 국민들에게 확실히 알리는 것이 정도인데 구치소에서 특검을 거부하는 것은 일국의 대통령을 했던 사람의 자세가 아닌듯 싶다.


그리고 김여사가 도이치 모터스 사건으로 구속되어 특검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제발 죄가 있다면 제대로 처벌을 하기를 바란다.도이치 모터스 사건은 2009년도에 일어난 사건인데 이제서야 재판이 이루어 진다는 것이 이해가 가질 않는다.

김여사가 죄가 있다면 당연히 처벌 받는 것이 마땅하지만 문제는 왜 이 사건이 이제서야 진행이 되냐 하는 점이다.김여사가 도이치 모터스 사건으로 몇번 조사를 받았으나 무혐의 처리를 받았는데 윤통때야 자신의 와이프니 당연하다면 당연할 수 있지만 문제는 문통시절 윤석열이 검찰총장으로 임명될 당시 김건희의 도이치 모터스 사건에 대한 문제 제기가 있었는데 당시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은 한 목소리로 아무런 혐의가 없다고 하면서 검찰 총창 임명을 감행한 것으로 안다.사실 지금 김건희 문제를 떠드는 민주당 인사중에 당시에 윤석열을 두둔한 인사들이 아마 한두명이 아닐 것이다.하지만 그 누구도 지금 이 건에 대해 사과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는 것으로 안다.

게다가 윤석열-조국사태로 결국 윤석열이 검찰총장이 쫒겨난 후에도 당시 문재인 정부는 도이치 모터스 사건을 제대로 수사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윤석열이 검찰총장 당시에는 상관의 부인이라 검사들이 수사하기 꺼림직해서 그렇다고 해도 검찰총장에서 쫒겨나고 이른바 민주당 검사들이 활발히 활약할 때 조차 제대로 된 수사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는 사실은 당최 이해하기 힘들다고 할 수있다.


특검은 김여사의 죄에 대해 당연히 조사를 해야 하지만 한편으로 윤석열이 검찰총장 임명당시 왜 도이치 모터스 사건과 관련해서 김건희에 대한 조사가 왜 미비했는지 그 조사를 방해한 인사는 누군지에 대해서도 철저히 수사를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by caspi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