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수 양 서 재


아이가 전하기를, 다음 주 월요일이 국왕 탄생일이어서 학교 안 나와도 된다는 선생님 말씀에 반 친구들이 다들 아쉬워 했다고. 학교 다니는 게 즐거워서 학교가 쉬면 실망하는 아이들이라니 실화냐... 학교도 즐거운데 학교 가는 길마저 이리도 아름답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