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let it go, let it be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방명록
크로커스
2006-07-26 22:20
괜히 친정온 기분 나네요~ 그동안 별고 없으셨나요? 아래보니 왠지 유명해지신듯!! 저도 지푸라기 여자 사서 읽고 사람들한테 자랑할까봐요~! ㅎㅎ 저는 그동안 뭐했나.. 울 아들넘 벌써 한국나이로 다섯살이나 먹어버렸고, 지난 오월에 둘째 딸래미 세상에 나왔고.. 요즘 더위에 허덕이고 있고.. 얼마전 한국에서 주문했던 책이 왔길래 리뷰나 함 써볼까 하다가 '방귀시합' 리뷰 썼는데, ㅋㅋㅋ 덕분에 툴풀님도 뵙고.. 요즘은 아들 책 읽어주느라 거의 세 살 수준 독서를 하고 있답니다. 가끔 놀러오께요~
어룸
2006-07-26 23:35
댓글달기
세상에나세상에나!! @ㅂ@ 어느새 둘째가 그것도 그 아이가 이미 세상에 나올정도로 시간이 흘렀군요!! 큰아이가 벌써 다섯살이라니 그저 놀라울뿐이어요!!(그나저나...그동안 대체 저는 뭘하며 산건지!! 어흑~!!)
아무튼, 오랜만에 만나뵈니 넘 반갑고 기쁘고 그러네요!! ^^ 첨엔 글씨를 잘못 읽은줄 알았다니깐요!!! 그 먼 곳에서 두 아이 데리고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종종 놀러오셔요~^^
(지푸라기여자는...음...무지 챙피해죽겠습니다...^/////////^)
*^^*에너
2006-07-04 10:22
toofool님 저 왓어용. ^^;; 오랜만에 들러 인사하러 왔오용. 항상 건강하시고 또 눈팅 즐기러 오겠사와용~~
어룸
2006-07-10 15:05
댓글달기
어맛어맛!! 에너님!!!!!!!!!!! 넘넘넘 올만이어요!!! 근데 무려 엿새만에 댓글을 남기다니 저도 요즘 너무나 불량출근이어서...흙흙!! 그나저나, 잘 지내시죠?!! ^^ 흐흐흐흐~ 넘 반가워용!!!
amadeus
2006-06-19 16:32
북하우스입니다. 사용 허락 감사합니다.^^ 우편 주소를 좀 알려주시겠습니까? 가벼운 감사 인사를 하려고 합니다. bookhouse1@naver.com로 부탁드립니다.
어룸
2006-06-20 12:57
댓글달기
어맛어맛!! 그러실필요없는뎅...라고 사양하는 척하면서 메일보내러갑니다...호호호호호호~ ^m^ 감사함돵~!
amadeus
2006-06-14 17:12
저희 북하우스는 이번에 <지푸라기 여자>(프랑스어 원본에서 옮긴 작품, 정식 판권 계약)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표지문안 및 광고문안, 언론사 보도자료 등에 toofool 님이 작성하신 <지푸라기 여자>(해문판)의 리뷰 일부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사용 희망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원문을 약간 다듬었습니다) 허락을 부탁드립니다. 요즘 읽은 추리물 중에서 최고였다! 무엇보다 단순한 추리물이 아니라 심리물이라서 더 매혹적이다. 심지어 문학적 요소까지 두루 갖췄다고나 할까, 문장 하나하나가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힘을 갖고 있다. - 알라딘, toofool 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6월 되시기 바랍니다. (회신은 여기 남기셔도 되고, bookhouse1@naver.com으로 해주셔도 됩니다)
어룸
2006-06-14 18:09
댓글달기
네, 갖다 쓰셔도 됩니다...^^a
(사실은 챙피해서 "싫어욧!"하고 싶으나 사전허락 받으러 댕기시는 그 맘을 생각하여...ㅎㅎㅎㅎ 책 많이 파세요!!)
비로그인
2006-05-22 09:06
[전망좋은방]은 재미있게 봤으나, 아시다시피 호러무비 매니아인 저는 자꾸 남자주인공이 [워록]에서 악마로 나온건만 생각나요 =..= 여하튼, 보내주신 책, 아이스크림을 혀바닥으로 핥아먹듯이 읽고 있습니다. 작가의 글, 정말 감칠맛 납니다. 그런데 조금 번역이 이상하지 않나요? 여하튼, [인도로 가는 길]을 영화로 봐서, 전 작가가 약간 사회비판적 경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로맨스적 경향이 강하더군요. 맨 뒤에 작가의 전집소개를 보니...여하튼, 다 사버리고픈 생각이 불끈 솟습니다 (언제? =..=;;;;). 님이 먼저 읽고 지도해주셔야 할터인데요. 그래야 제가 보다 경제적 책구매 (호호호호호 ㅜ.ㅜ)를 할 수 있을터이니 리뷰만 기다립죠.
어룸
2006-06-14 18:01
댓글달기
아이잉~~~ 언제 이런 글을 남기셨어요!!! 이제서야 봤잖아요!! 쿨쩍쿨쩍...T^T 맨날 옆동네에서만 노니까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암튼 책이 맘에 드신다니 넘 기뽀요~♡ 읽으면 읽을수록 사랑스러운 책이지요!! 안그래도 저도 전집을 읽고싶다읽고싶다읽고싶다~~의 저주에 걸려있는데 옆에서 이렇게 찌르시니...어쩔수가 없군요!! 네!! 제가 먼저읽고 꼬옥 알려드리겠사와요!!(어허~ 그니깐 저는 안읽어도 되는데 순전히 kel님을 위하야 살신성인의 정신으루 읽겠다는 거라니깐요!! 믿으삼!!ㅋㅋㅋㅋㅋㅋ)
어룸
2006-06-14 18:10
댓글달기
ㅋㅋㅋㅋ줄리언 샌즈, 워록에서 정말 웃겼죠!! 전망좋은방을 보고난지 얼마 안되었을때 그 영화를 보고는 정말 충격으로 몸져 눕고 싶었다는!!!! TㅂT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