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precisionkim님의 서재
방명록
  • 알라딘고객센터  2017-07-25 09:34
  • 안녕하세요. 알라딘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원두 이용관련해서 말씀해주신 내용을 담당부서 담당자 통해 확인 해 보았는데요.
    모두 제조상의 특이사항은 없었던 점 확인되었습니다.
    로스팅시 같은프로파일로 진행하며 배출시 향에서 특이점이 발견되면 배출 즉시 테스트 시음진행중에 있고, 우천시 로스팅기 예열을 좀더 오래 돌려 머신내부 습기 완전제거 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온이 높다 보니 배송중이라도 산패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 부분 때문인것은 아닐까 싶은데요. 번거롭더라도 새 원두로 교환 해 드리는 부분 어떠신지요.
    혹 해당 원두를 보관하고 계시다면 저희가 교환 후 회수해서 담당자 따로 전달하여 이 부분은 점검하도록 하겠으니, 교환 진행해도 괜찮으시다면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조치 하겠습니다.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