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엄마표 영어를 하고 있지만, 다른 방법도 알고 싶었고 다양한 교재들도 알고 싶었습니다.
이 책이 좋았던 점은 잘 모르는 엄마들에게 아주 구체적으로 자세히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교재를 쓰면 좋은지, 어떤 그림책을 어떻게 읽어주면 좋을지, 어떤 영상을 보면 좋을지
아주~~~~~~~자세하게 일러준 점이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재에 꽂아 놓고 궁금할 때마다 꺼내서 찾아볼 것 같아요.
제가 좋았던 부분 사진 올려봐요.
1.각 단계 별 구체적인 교재 추천~^^

저는 리더스 교재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이렇게 다양한 리더스북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며 각 리더스북의 내용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저는 그 동안 픽션교재만 썼는데, 논픽션 교재의 장점을 잘 설명해 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영어 그림책 활용법과 좋은 그림책 제시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면 좋다는 건 알지만, 어떻게 읽어줘야할지? 어떤 책을 읽어줘야할지?
막막할때가 있죠. 연령별, 상황별 다양한 그림책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3. 정확한 링크 제시

교재 보시면 바로 링크로 연결할 수 있로록 큐알코드를 제시했어요. 책을 읽다가 바로 휴대폰으로 검색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큐알코드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4. chat GPT 활용법

요즘 왈가불가 말이 많은 chat GPT를 어떻게 활용해야 영어교육을 할 수 있는지 정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활용해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