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날개짓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8-12-18 11:31  좋아요  l (0)
  •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교환상품도 만족스럽지 못하여 송구스러운데요. 한번더 꼼꼼하게 포장작업 후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소장하시는 상품 제대로 서비스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한번 더 교환 진행 해 드리는 부분은 어떠신지요. 혹 원치 않으시면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반품도 가능한 점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더 신경써서 작업 하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