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書香滿堂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메뉴
차단
신고
저자인 김현수 선생님은 대체 어떤 분일까 궁금하다. ...
knulp 2021/01/01 23:38
댓글 (
2
)
먼댓글 (
0
)
좋아요 (
11
)
닫기
knulp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취소
차단
저자인 김현수 선생님은 대체 어떤 분일까 궁금하다. 비유를 통해 교사의 역할을 일깨워주는 것은 물론 교실은 교사에게 자신의 삶 최대의 진보를 이루는 공간이라는 혜안을 일러준다. 당연한 얘기지만 당연하지 못한 삶을 산 내가 절로 고개 숙여진다. 얼른 교실에서 담임으로 학생들을 만나고 싶다.
끝으로, 의사가 환자에게 군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치료하기 위해진료실에 있는 것처럼 교사가 학교에 있는 것, 교실에 서 있는 이유는아이들을 돕기 위함이지 아이들에게 군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는 사실을 우리 자신에게 자주 일깨워주자. 교실, 이곳은 내 삶 최대의 진보를만드는 곳이다.
김현수, 《교실심리》, 에듀니티, 2019.
- P286
댓글 (
2
)
먼댓글 (
0
)
좋아요 (
11
)
글목록
댓글쓰기
좋아요
공유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이메일
찜하기
텍스트 밑줄긋기 공유
배경 이미지 밑줄긋기 공유
취소
북플에서 작성한 글은 북플 및 PC서재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