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볼 수 없습니다.
한 아이의 부모라면 자식을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이야 그 누구와도 감히 견줄수가 없지만 하루 24시간을 함께 할때면 모두 한번쯤 고민하는 그거...! '뭐하고 놀아주나?' 매번 장난감을 사줄수도 없고, 때마다 놀러갈 수도 없을 터..! 정말 "아빠가 뚝딱 만들어주는 우리 아이 장난감" 책 한권이면 바로 해결된다고 자부합니다^^ 처음엔 제목 그대로 아빠가 아이에게 만들기를 해주면서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방법도 익히고 시간도 즐기게 해주려는 목적이 컸어요^^ 그런데 만들기가 너무 간단하고 아이디어가 훌륭해 평일엔 저도 써먹어야겠더라구요! 꼭 소장하고 싶은 책이었는데 이 정도의 값어치를 할 줄이야.. 아이의 성장발달에 따라 단계별로 만들어주는 장남감의 수준도 달라서 진작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을 정도였답니다.. (이 책 때문에라도 둘째를 낳아야겠더라구요..ㅎㅎ) 재료도 모두 집안 곳곳에서 잘만 찾으면 쉽게 구할 수 있고, 만들기도 너무 간단한데 아이의 반응은 폭발적입니다. 한번 만들어준걸로 하루종일 끼고 살아 어찌나 보람되던지^^ 마침 토욜 오전 아빠와 함께 무얼 만들어볼까 하다가, 엄마의 선택으로 "빨대 바람개비"를 만들어보기로했어요!
그럼 먼저 재료를 준비해 볼까요?
집 안 한바퀴를 둘러보았더니 5분도 안되어 재료를 모두 구했어요~^^; 이제 본격적인 빨대 바람개비 만들기 모드로~~!!
보기보다 만들기는 더욱 간단하고 몇 분 만에 뚝딱! 아빠가 함께하는 시간은 너무 재미있어요~^^ 동욱군도 신나서 하루종일 손에서 떼지않고 뛰어놀며 갖고 놀았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