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topia5139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6-10 09:03  좋아요  l (0)
  • 본의 아니게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자체 포장된 상태로 입고된 완제품의 경우, 사전에 내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상품의 제작사가 상품 하자 시 구매 및 수령 후 A/S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부득이하게 관련 내용 안내해드리게 된 점 조심스럽게 양해 말씀 드립니다. 답변해드리기 앞서 상담을 받으신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이외에도 불편 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 전화상담 / 1:1 고객상담으로 신고하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