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2
차솔지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5-20 16:21  좋아요  l (0)
  •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제작 과정상 발생한 내부 문제여서 사전에 검수 어려웠던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문제상품의 경우, 번거롭더라도 상태 확인 가능한 이미지 첨부하여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교환 or 반품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