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presto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01-02 19:21  좋아요  l (1)
  •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기분좋게 받으셨어야 하는데,발송 하기 전 상품 상태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던듯 합니다.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문제상품의 경우,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교환 or 반품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presto  2020-01-02 21:29  좋아요  l (0)
  • 이미 쓰기로 해서 교환은 하지 않을생각입니다..다음부터는 주의해주셨으면해요.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