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와 함께 있는 이 책은 항상 기독교 서적 베스트 목록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고 하늘의 언어를 읽은 뒤 그 책에 언급되는 손기철 장로님께서 집필하신 책이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신앙인으로써 우리는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일체이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적어도 저같은 경우에는 그중 성령님에 대한 지각이 가장 뒤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만약 저처럼 성령님의 능력이나 임재에 있어 무지 하거나 혹은 성령님에대한 인지가 전혀 없는 분이라면 이 책은 굉장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 책을 쓰신 저자는 동국대 승려학과에 입학을 고려했을만큼 신실한 불교 신자 였기에 저는 주위에 불교 신자이신 전도대상에게 이책을 조만간 선물하고자 합니다.
책을 구입한 후 DVD를 먼저 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저이지만 성령님의 능력 혹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함으로 인해 치유의 역사가 너무나도 쉽게 많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DVD 시청 후 처음엔 꼭 모두가 연기자인 것만 같았습니다. 하지만 치유의 역사가 거짓이 아님이 분명하기에 저는 이 책을 통하여 (이 책과 함께 읽은 손기철 장로님의 「왕의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알고 이를 위해 기도하게 되었음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무엇보다 개인의 간증형식으로 쓰여져 굉장히 쉽게 읽히고 또 빨리 읽어나갈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 안에 담겨있는 놀라운 성령님의 역사하심까지 알고 얻게 될 수 있어서 또한 유익합니다. 교회 친구들에게도 굉장히 여러번 추천을 해 주었고 그들 역시 이 책을 읽은 뒤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If you want to know about Holy Spirit, read this book.
저는 이 책을 읽음을 통해 성령님의 존재와 그 능력을 알기에 오늘도 성령님께서 이끄시는 삶을 살고자 기도하고 항상 성령 충만한 가운데 살기를 소망합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접하길 바랍니다.